공지사항

행정-공지사항

제목
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
작성자
허가민원과
전화번호
033-670-2239
작성일
2025-02-11
조회수
46

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에 따라 2024년 양양군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 공개합니다.

 

  □ 평가결과

 

 

평가항목

기관

종합등급

민원행정

관리기반

민원행정 활동

민원 처리

성과

1. 민원행정 전략

   및 체계

2. 민원제도

   운영

3. 국민신문고

   민원처리

4. 고충민원

   처리

5. 민원만족도

평가등급

 

 


부서연락처
  • 담당부서: 스마트정보과
  • 담당: 스마트전산
  • 연락처: 033-670-2462
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, 출처표시, 상업용금지, 변경금지

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“출처표시+상업적이용금지+변경금지”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