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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가톨릭관동대학교 양양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 인력 채용공고
작성자
육**
작성일
2024-08-27
조회수
62
가톨릭관동대학교 양양군 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 출산휴가 및 육아휴직 대체 인력 채용공고

1. 채용부문 및 인원
  - 직    종 : 영양사 또는 위생사 (기간제/계약직-출산휴가 및 육아휴직 대체인력)
  - 인    원 : 1명  
  - 직무내용 : 어린이 급식실의 위생, 안전, 영양 관리

2. 지원자격
  - 영양사 또는 위생사 또는 식품기사 자경 면허 소지자
  - 국가공무원법 제 33조 결격사유가 없는 자
  - 남자의 경우 병역을 필하였거나 면제 된 자
  - 아동.청소년 성보호에 관한 법률 제 56조 및 
    같은 시행령 제 25조에 의;한 범죄 조회결과 취업이 제한되지 않은 자

3. 근무조건
  - 근무시간 : 주 5일 근무(월~금), 1일 8시간(9:00~18:00, 중식시간 12:00~13:00)
  - 보    수 : 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 급여 지급 기준에 준함
  - 근무형태 : 기간제/계약직(출산 및 육아휴직에 따른 대체인력)
  - 계약기간 : 2024. 9. 23.~ 2025. 12. 22.
  - 복리후생 : 4대보험 등
  - 근 무 처 : 강원특별자치도 양양군 양양읍 서문2길 17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가족센터 3층 양양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

4. 채용절차 및 일정  
  - 채용공고 및 원서접수 : 2024. 8. 27.(화) ∼ 2024. 9. 4.(수)까지
  - 서류심사 합격자 공고 : 2024. 9. 6.(금), 18:00까지 산학협력단 홈페이지 공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※ https://uicf.cku.ac.kr/)
  - 면접심사 : 2024. 9. 10.(화) 10:00 
  - 최종합격자 공고 : 2024. 9. 12.(목), 18:00까지 산학협력단 홈페이지 공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※ https://uicf.cku.ac.kr/)
  - 합격자 등록 및 서류제출 : 2024. 9. 13.(금) ∼ 2024. 9. 24.(화), 17:00까지
  - 임용예정일 : 2024. 9. 23.(월) 

※ 상기 일정은 내부사정에 의거 변경될 수 있으며, 변경사항이 발생하는 경우, 홈페이지 또는 개별 문지 연락 등을 통하여 안내 예정

5. 지원방법
❑ 산학협력단 채용시스템 접수만 가능(방문·우편·email 접수 불가)
  - 홈페이지(https://uicf.cku.ac.kr/) > 알림마당 > 채용공고 > 지원하기
  - 입사지원 바로가기 https://uicf.cku.ac.kr/html/recruit.php
  - 입사지원 마감시간 이전까지는 수정·보완 가능, 마감 이후 시스템 비활성화
 ※ 자기소개서에는 출신지역, 부모직장 등을 알 수 있는 내용은 기재 생략

6. 최종 합격 시 제출서류
 ① 채용서약서 1부. 
 ② 개인정보활용동의서 1부.
 ③ 성범죄 경력조회 동의서 1부.
 ④ 개인정보보호 서약서 1부.
 ⑤ 보안 서약서 1부.
 ⑥ 부정청탁 및 금품 등 수수 금지 서약서 1부.
 ⑦ 주민등록등본 및 초본 각 1부. (주소이력 및 군경력사항 포함)
 ⑧ 학사학위 이상 전체 졸업증명서 1부.
 ⑨ 학사학위 이상 전체 성적증명서 1부.
 ⑩ 해당부문 근무 관련 경력증명서 각 1부. (해당자에 한함)
   * 입사 지원 시에 기재된 내용을 정확히 기재 (발급기관 직인, 발급 확인자 서명 및 
     연락처 포함)
 ⑪ 기타 자격, 어학 및 면허 등 입사지원서에 기재된 사항을 증명할 수 있는 서류 각 1부.
    (해당자에 한함)
 ⑫ 채용 신체검사서(공공기관 제출용) 1부.
 ⑬ 장애인 증명서 1부. (해당자에 한함)

7. 기타 유의사항
 가. 제출서류 확인 결과 미흡한 경우에는 제출하신 서류의 보완을 요구할 수 있습니다.
 나. 입사지원서상의 기재 착오 또는 누락이나 연락 불능으로 인하여 발생하는 일체의 불이익은 지원자 본인의 책임입니다.
 다. 최종합격자 공고일로부터 180일간 지원자의 지원정보를 보관하게 되며, 이후「개인정보 보호법」제21조 및 동법 시행령 제16조에 따라 지체 없이 채용서류 일체를 파기할 예정입니다. 
 라. 본 채용은「채용절차의 공정화에 관한 법률」을 준용하며, 채용 관련 인사 청탁 등 부정한 방법이 발견될 경우 불합격 처리됩니다.
 마. 지원자가 선발 예정 인원과 같거나 선발 예정 인원보다 적을 경우 추가 접수를 위해 재공고할 수 있습니다.
 바. 최종합격자가 채용포기, 합격 취소, 채용 후 즉시 퇴직 등의 사유로 결원이 발생된 경우 합격기준에 적합한 자 중 차순위자를 합격자로 결정할 수 있습니다.
 사. 해당 부문에 적격자가 없을 경우 채용하지 않을 수 있으며, 합격자 통지 후 신원조회, 입사지원서상 기재 내용이 사실과 다른 경우 등 결격사유가 발견될 경우 합격을 취소하거나, 계약체결 후에라도 채용을 무효로 합니다.
 아. 공고문의 내용이 사정에 따라 변경될 경우 변경사항에 대하여 안내합니다.
 자. 본 채용과 관련한 사항은 산학지원팀(☎ 033-649-7128)으로 문의 바랍니다.
첨부파일
부서연락처
  • 담당부서: 자치행정과
  • 담당: 정보통신
  • 연락처: 033-670-246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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